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7개

1/4 페이지 열람 중


후기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6월5일에 예식하셨던 윤장호 신랑님께서 보내오신 문자입니다^^(주례없는 사회자 신청하셨습니다~) 새창

    당일 예식진행했던 사회자는 이우영 사회자 입니다^^ 이우영 사회자 프로필 보러가기>>>>>https://blog.naver.com/inusmusics/220767962639

    윤장호 2022-06-07 15:45:13
  • 주례없는 사회 이너스뮤직에서 신청했어요!! 새창

    이제 한달 된 새댁이네요!! 남친 사회봐주기로 한 친구가 급 몸이 안좋아서 결혼식 한달도 안남기고 사회를 찾았어요! 그러다 친구가 소개해줘서 이너스뮤직에서 알아봤어요~ 저는 길상우 사회자님께서 이름 상우가 성우랑 비슷해서그런지 ㅋㅋㅋ 엄청 매끄럽게 진짜 깔끔하게 진행해주셨어요. 저희가 시간이 없어서 식중이벤트나 이런거 말씀도 못드리고 진행했는데 한번씩 던지는 멘트가 진짜 좋았어요. 나중에 친구들이 센스 있었다고 해서 만족했습니다. 첨엔 친구 없는 사람이나 사회자 돈주고 사서 진행하는 줄 알았는데 훨씬 깔끔하게 진행 되는 거 …

    이시영 2020-07-22 16:54:39
  • 주례없는 결혼식 사회자(길상우님) 강추 드립니다! 새창

    12.28.(토)에 결혼식한 신랑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지금 신부를 소개시켜준 친구에게 사회를 부탁하려 했으나 많이 부담스러워해서 어쩔 수 없이 전문 사회인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국방컨벤션에서 제휴업체인 이너스 뮤직에서 지금의 사회자 분이 연락주셨고, 그냥 전문사회자분이시니까 어느정돈 해주시겠지라고만 생각하고 진중하되 위트있게(지금 생각해보니 젤 어려운..ㅋ) 진행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잘해주셨는데, 첫 소개부터 신랑의 지인이라 소개하여 어색함이 없었고 진행이 군더더기 없다고 주변에서 많이 칭찬하였…

    이선기 2019-12-29 22:57:22
  • 주례없는 예식엔 사회자.. 전문섭외하길 잘한거 같아요~ㅋㅋ 새창

    2월에 식을 끝내고 이래저래 지난 식을 되짚어보니 아쉬운점 잘한점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전문사회자 섭외한거라고 꼽을 수 있어요 회사 동료중 먼저 결혼한 언니가 진행한 사회자분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데 ㅋㅋㅋ 금액도 너무 좋아요!!(주포인트ㅎ) 믿고 다른곳은 사실 안알아보고 바로 진행했거든요 역시나 제 결혼식에도 큰 무리없이 잘 끝났네요ㅋㅋ 결혼전날 사회자님이 적접 연락주셔서 같이 예식 최종확인한 점도 좋았고 업체에서 이런저런 질문했을때 피드백 빠른 것도 좋았어요~ 아, 사회자님 대본 샘플있는 것도 주셨지만 제가 하…

    김소희 2019-05-07 19:19:01
  • [Wedding D-day] 본식/주례없는 예식 후기::사회자&축가 _ 이너스 뮤직[출처] [Wedding D-day] 본식/주례없는 예식 후기::사회자&축가 _ 이너스 뮤직|작성자 새우맛쪼꼬렛 새창

    [출처 https://blog.naver.com/skymj9307/221513455434] 안녕하세요! 드디어 본식이 끝났어요. 아주 예~전에 '이너스뮤직'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저희는 주례없는 예식이라 사회자와 축가를 따로 알아보고 예약했어요. ​ ▼ 예약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Wedding D-103] 본식 사회자 & 축가 정하기 _ 이너스뮤직 안녕하세요! 사실 본식 사회자와 축가를 정한지는 오래되었는데요.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201.8년 12... blog.naver.…

    신부님 2019-04-17 19:30:10
  • 전문 주례 선생님 결혼식 후기에요~ 새창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11월 초에 결혼식 올린 새댁입니당ㅎㅎ 저랑 신랑과 양가 부모님들도 다 무대 공포증이 있어서(?) 마음편하게 전문 주례선생님 모시고 결혼식 잘 맞췄어요~^^ 결혼한 친구들이 아시는 분이 주례해 주시면 물론 좋지만, 찾아뵙고 식사 대접도 해야 하고 결혼 준비하면서 시간도 없는데 차라리 전문 주례 선생님이 더 편할 수 있다고 추천해 줬어요~ 저는 이너스뮤직 이라는 업체에서 진행했어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아주 만족스러 웠어요~! 식전에 전화 주셔서 대화 하면서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 진행해 주시고 좋은 말…

    고현진 2018-12-24 17:22:41
  • 주례 없는 예식 / 뮤지컬 웨딩 [이너스 뮤직] 새창

    주례 없는 웨딩 하는데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빨리 이너스 뮤직으로 연락하세요. 진짜로..... 어차피 하게 될 거니까.. 우리처럼... ㅋ 저희는 듣고싶은 주례사가 없었기 때문에 주례 없는 예식을 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막상 준비를 해보니 주례시간을 대신할 아이디어가 너무 없었고... 아무것도 안 하자니 예식 시간이 너무 짧아져 버려 사회자의 부담만 높아지는 상황이 됐습니다. 사회를 신랑 친구에게 부탁했는데 전문 사회자도 아닌데 예식을 이끌어가야 하니 얼마나 부담이 됐겠어요. 친구한테도 미…

    황바름 2018-10-22 17:32:11
  • 주례없는 예식 전문사회자 꼭 하세요!!! 새창

    결혼한지 3주 되었는데요~ 신혼여행도 다녀오고 DVD 나와서 영상을 봤어요. 아버지께서 덕담을 해주셨는데 제가 짠데로 안하셔서 정말 당황을 많이 했어요. 그대로 재미있었고 자칫 썰렁한 분위기를 전문 사회자님께서 잘 이끌어 주셨어요. 저도 여기 예신님의 추천으로 이너스뮤직에서 맘에드는 분 영상보고 신청했는데요 하길 잘했다 생각입니다. 식 전에도 연락 자주 주셔서 맘 편히 준비 한 부분입니다. 주례없는 예식 하실 분들은 꼭 영상으로 사회자분 진행과 목소리 들어 보시고 하시길 추천합니다.

    전수빈 2018-06-28 15:29:17
  • 주례없는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새창

    지지난주 결혼식을 마치고 갓 신혼여행을 다녀온 새댁입니다 ㅎㅎㅎ 넘넘 만족했던 결혼식 이었기에 이렇게 후기를 남겨보아요. 식은 메종드비에서 주례없는 결혼식으로 했구요. 주례없는 결혼식이다 보니 지인에게 맡기기에는 위험부담이 커서.. 전문 사회자 분을 부르기로 했어요. 저희가 계약한 업체는 이너스뮤직 길상우 사회자님 이셨는데 너무나 친절하셨고 사회 역시 짱짱 잘 진행해주셔서 걱정했던 마음이 사라져서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타사 대비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다.. 블로그에 올라오는 샘플만으로 판단하기엔 조금 걱정도 되었었지만 미리 전…

    김하린 2018-06-22 17:05:13
  • 주례없는 결혼식과 함께한 뮤지컬웨딩 후기에요~^^ 새창

    안녕하세요~ 신혼여행 다녀오고 이리저리 정리하고 이제 정신이 돌아오고 있는 중이네요~ 저희 둘다 아버지가 안계셔서 주례없는 예식을 계획하고 있던 차에.. 너무 무대가 심심해질거 같아 뮤지컬웨딩을 폭풀 검색했더랬죠.. 뮤지컬웨딩업체가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가성비대비 너무 좋은 곳을 찾았어요 이너스뮤직이라는 곳인데 정말 최고의 기끔을 선사해주신거 같아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저흰 2인 구성으로 해서 너무 뮤지컬쪽으로 정신팔리지도 않고 뮤지컬도 보고 저희한테도 집중되고 너무 좋았어요~ 정말 열심히 공연해주시고 오프닝/입장/축가/행…

    이경종 2018-05-29 18:08:55


접속자집계

오늘
12
어제
11
최대
259
전체
61,765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