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이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6개

4/5 페이지 열람 중


후기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너무나 멋진 결혼식을 만들어준 너스*직후기♥ 새창

    지난 꽃피는 4월 15일에 결혼한 갓새댁(갓결혼한새댁) 인사드립니다^^~벌써 결혼한지도 한달 조금넘게 시간이 흘렀네요~이럴때마다 느끼는가지만 시간이 참 빠르네요^^~새삼스럽게ㅋㅋ신혼여행 다녀와서 레테에 인사드린다는게 그간 이사하고 정리하고 하느냐 이제서야 안정되어서 지금 인사드려용♥이제는 예비신부가 아닌 새댁이에욥ㅋㅋ신혼생활이요?걍....그래요ㅋ남들은 깨소금볶는생활이다~눈에서 꿀떨어진다~보기만해도 심장이 두근거린다 등등...그런다는데...저는...뭐..그렇지가 않네요^^;; 이게 현싱..이죠?ㅋㅋ아하하랏ㅋㅋㅋ;;이건 신랑에겐 비밀로…

    홍미경 2017-05-22 15:01:46
  • 63 컨벤션 결혼 <너스뮤직 외국인 재즈 4중주> 새창

    지난해 친한 누님의 결혼식 때, 외국인 재즈연주를 보고 감명받아 이너스 뮤직의 연락처를 알아내었다. 식전연주 15분, 그리고 본식연주와 2부(식사중 연주) 2시간 정도 연주를 색소폰, 피아노는 외국인분 / 드럼과, 콘트라베이스는 한국인 연주자님께서 도와주시기로 결정! 와이프와 협의하고 또 이너스뮤직과 수차례의 컨택과 사전 조율 끝에 4가지 곡만 지정곡으로 요청했고,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연주자분들께 맡겼다. 1) 신랑입장 : Mai Piu Cosi Lontano (안드레아보첼리) ​2) 신부입장 : She …

    유성윤,주수경 2017-02-20 15:32:07
  • 너스뮤직 뮤지컬웨딩 짱짱 좋음!! 새창

    안녕하세요 저는 1월 7일에 이너스뮤직에서 뮤지컬웨딩 2인 패키지로 진행했는데 만족도 100% 입니다. 신랑입장 - 007, 신부입장 - tonight I celebrate my love 축가 - can't help falling in love, 행진 - 사랑은 열린문 4곡을 진행 하였는데 저희가 원하는 샘플영상을 보내드렸더니 완전 맘에들게 진행해주셨습니다. 남성 분은 완전 프로이신지 하객들을 주목끌게 하시고 여성분은 노래하시는데 목소리가 너무 예뻐요^^ 친구들이 뮤지컬팀이 정말 잘했다고 하고 저희 어머니 친구분은 …

    오진규 2017-01-16 17:08:07
  • 뮤지컬웨딩 너*** 후기에요~^^ 새창

    안녕하세요~ 어느덧 새댁 3개월차에 접어들었네요. 작년에 친구 축가를 제가 직접 불러준 적이 잇었는데, 너무 많이 떨리고 눈물이 나서 2절은 거의 못불렀던 기억이 있어요.ㅠ 그래서, 내 결혼식은 무조건 전문가 한테 맡겨야지!!! 라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축가위주로 알아보던 중 레테에서 뮤지컬 웨딩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정말 네이버로 '뮤지컬 웨딩' 이라고 쳐서 나오는 업체 전부 다 전화를 해보고 사이트 들어가서 가격조사를 했습니다. 두군 데를 꼽았었는데, 한군데가 이너*** 이라는 곳이고, 한군…

    이은진 2017-01-16 15:09:40
  • 뮤지컬웨딩 후기 남겨요~! (너스 *직) 새창

    11월20일에 결혼한 신부입니다~! 레테에서 정보를 많이 얻고 결혼 했어서 다른분들께도 도움을 드리고자 후기 남깁니다~! 결혼 전 신랑에게 뮤지컬웨딩을 한번 봤는데 너무 인상 깊었다고 했더니, 신랑이 폭풍검색 끝에 이너스 *직을 알아왔어요~ 저희는 여자 분, 남자 분 2분이 총 3곡 (오프닝, 축가, 행진) 불러주셨습니다 반신반의 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이쁘고 멋진 두 분이 오프닝부터 하객들 시선 확 잡아주시고, 밝고 경쾌한 축가로 결혼식을 풍성하게 해주셨어요~ 그리고 진짜 대박 잘부르세용 식 끝난후…

    조용선 2016-12-26 14:47:47
  • 너스*직 사회사 및 뮤지컬웨딩 아주만족스럽게 잘했습니다 새창

    안녕하세요 10월29일날 예식을마쳤습니다 12월이 되어서야 후기를 올리게됬네요 ㅠㅠ 그만큼 정신이 ... 이런후기 잘안쓰는데 정말 너무 추천하고 여기저기 널리 알려야겠다는 마음으로 글을쓰게됬네요 저는걱정이너무 많은 예비 신부 아니 이제는 아줌마....입니다. ㅎㅎ 업체를선정하고 전화하고 확인하고 한 ...30통은 한거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친철하게 제가 불안하지않게 정말 신경 많이 써주셨어요 여기저기 견적을 내봤지만 여기만큼 저렴한곳도 없던거같아요 ㅎㅎ 저는 사회사 + 2인 뮤지컬 웨딩으로 신청을했는데요…

    박소민 2016-12-05 19:02:30
  • 감사합니다! 즐거운결혼식었습니다. 새창

    안녕하세요!! 뮤지컬웨딩을 성공적으로 마친 신부입니다!! 우선 첫번째로 예식이 즐겁고 만족스럽게 끝나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너스뮤직의 뮤지컬팀덕도 있습니다^^ 지루하고 경건한 예식보다는 조금 특별하고 눈이 즐거운 결혼식을 진행하고 싶었던 저는 뮤지컬웨딩쪽으로 많이 알아봤었어요. 그때 알게된 곳이 이너스뮤직입니다. 후기도 좋았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저는 상담받고 바로 확정했습니다. 뮤지컬4인으로 진행했었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배우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싶네요. 결혼식에 온 손님들이..동생이나 가족 결혼식이 있으면 꼭 신청…

    유지 2016-12-02 16:42:37
  • 뮤지컬웨딩 대성공 후기^^(너스*직) 새창

    안녕하세요~ 10월 1일 결혼한 신부입니당 ^^ 저도 여기서 결혼준비 정보하면서 정말 많은 정보를 얻었는데요. 이제야 좀 여유가 생겨서 오랜만에 카페 들어왓다가, 저도 도움을 좀 드리고 싶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결혼식때 제일 기억에 남는게 뮤지컬웨딩팀이었어요. 저도 비용땜에 많이 고민하고 이런걸 해야하나 ... 오바 아닌가 생각햇는데, 정말 비용대비.... 정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신랑도 좋았고, 특히, 하객분들의 만족도가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저희 주례가 목사님이라 다들 지루하겠다고 생각하고 오셨다는데, …

    안현주 2016-11-28 14:38:48
  • 1달전 예신 젠 유부녀되고 남기는 경험담입니당'_" 새창

    지난 10월에 결혼한 이젠 예신이 아닌 유부녀가 된 1인입니당'-'ㅎㅎ 결혼 준비하면서 레몬테라스 카페에서 후기 많이 접했었는데용 워낙 신뢰가고 안가는 후기들을 섞어가며 접하느라 혼란스러웠찌만 그래도 남의 말은 잘 안듣고 제 생각데로 결혼 준비한 덕에...ㅋㅋㅋㅋㅋ 몸소 느껴본 소감을 공유해드릴까 이렇게 글올립니당'-' 1. 스드메 (200~230) 먼저 스드메는 연초에 웨딩앤웨딩박람회 통해서 다 결정했어용 스드메라는 단어의 뜻도 모른체 박람회가서 알게되었을 정도로 완전 초보였는뎅 이렇게 유부녀된 지금은 다들 공감하시…

    김재연 2016-11-21 14:27:08
  • 제야 숨좀 돌리네요~ 새창

    6개월정도 정신없이 결혼준비하다가 지난달에야 끝냈네요 쓸데없는데 비용 들이지말고 최대한 발품 팔아서 하자라는 주의라서 여기 레테 도움 많이 받았어요 스드메도 주변에 하신분 통해 나름 저렴하게 하고 신행 여행사도 레테 도움 받고.. 축가는 신랑 지인이 먼저 해주신다고 해서 걱정이 없었는데 사회는 다들 못하겠다고 거절을 하는 바람에 레테 뒤적뒤적해서 큰 도움 받았네요 이너스*직 이라는 곳 알게 되서 무사히 진행했어요 프로필 보구 사회, 주례자 직접 선택도 가능하고 결혼식전에 미리 연락도 주시고 식전에 대기실에서 진행사항 다…

    김성은 2016-11-10 10:07:25


접속자집계

오늘
11
어제
46
최대
211
전체
38,378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